고객센터
02-922-8600
평일 AM 9:30~PM 6:30
점심 12:30~1:30
주말,공휴일 휴무
페이스북/@tendakr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지역 방송 인터넷 연결 문의
작성자 텐다코리아 (ip:)
  • 작성일 2017-06-13 21:43: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8
평점 0점

Q 1. 지역 방송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공유기 연결시 처음 시작 셋업 메뉴에서 고정IP라고 올라와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A : 공유기 뒷면 WAN 또는 Internet 선을 제거 후 인터넷 셋업 메뉴 (192.168.0.1 또는 tendawifi.com)를 접속

 

[그림 1.] 시작 클릭 하여 다음으로 넘어 갑니다.


 

 

[그림 2.] 건너뛰기 클릭하여 다음으로 넘어 갑니다.

 

 

[그림 3.] 1 에 이름 변경 2 와이파이 비밀번호 입력 3 로그인 비밀 번호 입력 후 다음 클릭 후 와이파이 재 검색 후 비밀 번호를 넣고 다시 접속 합니다.


인터넷 케이블을 다시 연결 후 사용 하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그림 4. 같이 나온다면 모든 셋업이 완료 되었습니다.


 

[그림 4.]

하지만, 아래 그림 5 와 같이 나올 경우는 인터넷 회사 연락 하시어 모뎀 교체를 권장 드립니다.

모뎀이 오래 될 경우 공유기와 특성 문제로 인해 연결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림 5.]


CJ헬로비전 고객센터 : 1855-1000

고객센터 홈페이지 : http://www.cjhellovision.com/CJH_Customer/Customer_Index.asp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