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텐다코리아 고객지원실 입니다.
장소가 변경되면서 WAN(인터넷)구간의 통신의 문제로 보여 집니다.
발생되면 차후 당사 고객지원실로 연락을 주시어 상담을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1.
공유기 관리자 페이지 접속- 웹브라우저 주소란에 "http://192.168.0.1" 입력 > 엔터
- 관리자 페이지 로그인 접속
2. 공유기 WAN IP주소 할당 확인
- 좌측 상태 > 시스템정보 > WAN IP주소 할당 확인
-> WAN IP주소가 0.0.0.0 으로 표기시 아래 내용 추가 설정 진행.
-관리자 > WAN 변수 > MAC 복제하기 > 로컬호스트 MAC 복제하기 선택 > 확인 클릭
WAN IP주소가 할당되어야 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MAC복제 기능을 적용한 이후에도 계속 WAN IP주소 할당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 및 장비 연결 구간의 문제가 있는것
으로 판단 되오니 이때는 공유기의 WAN포트 작동 상태를 확인해 주십시요.
※ 공유기 WAN포트 상태 확인하기
- 인터넷모뎀 or 인터넷회선 과 공유기 WAN포트에 랜케이블로 서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 정상 연결의 경우 공유기 WAN LED 동작 확인
[ Original Message ]
평소에 인터넷, 와이파이 두개다 정상적으로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사정이 생겨서 컴퓨터를 집 안 다른 위치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공유기도 같이 옮기고 다시 정상적으로 연결 다 했는데
와이파이가 되지가 않아요... 공유기 본체에 wlan도 불 들어와있고 핸드폰도 잘 인식하는데 실제 인터넷을 들어가 보려고 하면 안됩니다 ㅠㅠ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