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텐다코리아 고객지원실 입니다.
유선상으로 몇차례 연락을 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네요.
말씀해주신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당사에서 동일하게 확인해 보았으나 해당 증상은 발생되지
않았습니다. 혹 현재 사용중인 아이폰 종류 및 아이폰 os 버전등을 같이 남겨주시면 다시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현재 상태에서 아래 설정과 같이 적용후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1. 공유기 고정DNS 주소 사용
- 공유기에 연결된 PC or 스마트폰 에서 인터넷브라우저 주소란에 "192.168.0.1" 입력 > 이동
- 텐다 공유기 페이지 접속 시 로그인
- 시스템 설정 > LAN IP 설정 > DNS 설정 ON >기본DNS: 168.126.63.1, 보조DNS: 168.126.63.2 입력 > 저장 클릭
2. 무선 채널 변경
- 무선 설정 > 채널 및 대역폭 > 2.4GHz , 5GHz 채널 수동 선택
-> 채널은 임의로 수동 선택하여 저장 합니다.
※ 현재 사용중인 환경에서 간섭 및 사용량이 적은 채널을 확인 필요.
자동 재부팅의 경우 해당 시간대 일정량 이상의 트래픽이 있으면 기동 동작은 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AC9을 사용중이고, 펌웨어는 현재 최신 버젼입니다.
애플 아이폰에서 앱스토어를 실행시키면 업데이트된 리스트를 보이는데
업데이트 버튼을 누르면 업데이트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때 공유기를 리부트 시키면 바로 앱 업데이트가 다운로드 됩니다.
다른 사이트 접속시 문제 있는 경우가 있었던 적은 없는데, 유독 애플 앱스토어만 이런 현상이 자주 보입니다.
그리고 시스템설정 - 유지보수 - 자동재부팅으로 설정되어있어도 리부팅이 되지 않습니다.
새벽에도 5개정도가 공유기에 접속되어있는데, 그래서 리부팅이 안되는걸까요?
펌웨어 업데이트가 언제될까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