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2-922-8600
평일 AM 9:30~PM 6:30
점심 12:30~1:30
주말,공휴일 휴무
페이스북/@tendakr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c9모델 PC카카오톡 메세지를 제대로 수신하지 못합니다.
작성자 텐다코리아 (ip:)
  • 작성일 2018-02-06 15:33:4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5
평점 0점
안녕하세요.

텐다코리아 고객지원실 입니다.

휴대폰이 공유기 WIFI에 연결된 상태에서 유선PC만 해당 증상이 발생된다면 아래와 같이 공유기 설정을
변경하신뒤에 다시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1. 공유기 고정DNS 주소 사용
- 공유기에 연결된 PC or 스마트폰 에서 인터넷브라우저 주소란에 "192.168.0.1" 입력 > 이동
- 텐다 공유기 페이지 접속 시 로그인
- 시스템 설정 > LAN IP 설정 > DNS 설정 ON >기본DNS: 168.126.63.1, 보조DNS: 168.126.63.2 입력 > 저장 클릭

2. 무선 채널 변경
- 무선 설정 > 채널 및 대역폭 > 2.4GHz , 5GHz 채널 수동 선택
-> 채널은 임의로 수동 선택하여 저장 합니다.

추가 설명을 드리면 카톡 딜레이 건은 본사 개발팀에서 디버깅 중인 상태입니다.
픽스된 펌웨어를 최대한 빠르게 릴리즈 할수 있도록 작업중이며 차후 홈페이지 자료실을 통하여
공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휴대폰은 메세지가 잘 들어오는데 PC카카오톡에서는 메세지가 제대로 들어오지 않습니다.

폰에서는 분명 메세지가 들어와서 알림이 뜨는데 피카에서는 메세지가 바로 들어오지 않고 몇 분 있다가 들어오거나 클릭을 해도

메세지를 읽어오지를 못합니다. 어떤 때는 즉각적으로 메세지가 들어오기도 하나 사용시 자주 이런 현상이 발생합니다.

개선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