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2-922-8600
평일 AM 9:30~PM 6:30
점심 12:30~1:30
주말,공휴일 휴무
페이스북/@tendakr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C9 5G 문제
작성자 텐다코리아 (ip:)
  • 작성일 2018-02-06 17:36: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7
평점 0점
안녕하세요.

텐다코리아 고객지원실 입니다.

일반적으론 5GHz LED 가 동작되지 않다면 H/W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설정상의 무선 인터페이스 관련하여 기존 셋팅 및 꼬임현상이 있을수 있다면 초기화를
해보시는것을 권해 드리지만 이후에도 동일하다면 필히 제품 점검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관련 내용의 대해 유선상으로 안내해 드렸습니다.
당사 고객센터로 제품을 택배로 보내 주시면 입고 후 제품 점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AC9을 사용중입니다.

5G를 사용하도록 설정하였으나 WIFI신호가 5G 잡히지 않고

5G LED도 전혀 깜빡이지 않습니다.


 제품 불량인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덧글작성자 2018-02-12 08:38:5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초기화로 문제 해결 되었습니다.
    빠르고 친절한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 텐다코리아 2018-02-12 09:26:3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텐다코리아 입니다.

    초기화 하여 해결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잘사용하시고 그밖의 다른 문의사항 들이 생기신다면 당사 고객지원실로
    연락주시면 빠른 상담 안내가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