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2-922-8600
평일 AM 9:30~PM 6:30
점심 12:30~1:30
주말,공휴일 휴무
페이스북/@tendakr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노트북연결안됩니다 ㅎㅎ
작성자 텐다코리아 (ip:)
  • 작성일 2018-10-24 14:31:4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
평점 0점
안녕하세요.

텐다코리아 고객지원실 입니다.

22일 당시 통화한 담당자 입니다. 어떤 부분에서 대충대충.. 안내해 드렸는지 의문이네요.
당시 문의내용이 무조건 wan만 연결이 되면 되냐고 위주의 내용인지라 기억하고있고 요청내용에 대해 안내
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이후에 당사 센터로 전화를 언제 하셨는지 발신 전화 번호를 알려주시면 수신 및 통화내역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사 센타는 오전 09:30~18:30분(점심시간 12:30~13:30분)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통화중 부재가 있으면 직접 연락 드려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문의 주신 내용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면 노트북에서 왜 안되는지 확인할려면 노트북 내 ip주소 확인이 필요합니다.
각 포트에 맞게 랜케이블이 연결되어있고 해당 포트의 LED가 작동중이면 공유기의 기기적인 문제는 없는 상태입니다.
공유기의 인터넷 설정값 확인과 노트북과 연결후 할당된 IP주소 확인을 해야 구체적인 원인 확인이 가능 합니다.

아래와 같이 노트북이 공유기에 유선포트로 연결되어 있는 상태에서 IP주소를 확인 합니다.

-> 윈도우 제어판>네트워크 및 공유센터>어댑터설정변경>유선 이더넷>마우스 우측 버튼, 상태 클릭>일반 탭>"자세히" 클릭
    IPv4주소/IPv4 기본 게이트웨이 주소 확인

정상이라면 IPv4주소: 192.168.0.XXX(XXX는 랜덤), IPv4 게이트웨이: 192.168.0.1 의 주소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IP/게이트웨이 주소 모두 192.168.0.XXX대역이 아닌 경우 공유기의 문제가 있거나 현재 노트북의 IP주소가 다른 설정이
되어있어 장애가 발생된 경우 입니다.


IP주소 외 다른 환경적인 부분과 설정값의 확인의 대한 제한이 많기 때문에 이런 경우 직접 유선통화로 정보 확인을 하여
처리하는것이 빠르고 정확합니다. 혹 본 게시글 등록시 표기된 휴대 전화로 연락을 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네요.

연락 가능한 시간대를 말씀해 연락드려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지금 알려주신대로 해도 노트북에서 연결안되는데요 ㅎㅎ

애초에 잘 접속된 싸이트가 왜 연결이 안되는지 의문이네요 ㅎㅎ

접촉할떄 당시에 계속 통신사에 연락하라고 나오던데

어디 통신사를 애기하는건지도 모르겠구요

실상 노트북에는 이상이 없다더군요 ㅎㅎ

글고 제가 언제 랜선 갯수를 파악해서 애기했나요??

그냥 2개있다고 말씀드리건데요 ㅎㅎ

애초에 사기전에 고객센터에서는 이런 말씀일정 없으시더니

사용이 안된다고 전화하니깐

대충대충알려주시던데요 ㅎㅎ

지금 전화해서 상담할수있으면 애초에 전화했겠죠 ㅎㅎ

지금 전화안되요 ㅎㅎ

그리고 전화해도 안받으시고 대충대충알려주시는데 전화하라고 하시는건 아닌거같네요

정확하게 어떻게 해야되는지 첨부자료 보내주세요 그럼 보고 해보던가 할테니깐요

 랜프는 깜박깜박거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