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2-922-8600
평일 AM 9:30~PM 6:30
점심 12:30~1:30
주말,공휴일 휴무
페이스북/@tendakr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발신확인해보신다구요 ㅎㅎ
작성자 작성자 (ip:)
  • 작성일 2018-10-24 20:11:3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
평점 0점


어떤 부분에서 대충대충.. 안내해 드렸는지 의문이네요.

제 입장에서는 그렇게 들렸는데요 ㅋㅋ

뭐 그런게 아니면 죄송하네여

그리고 이후에 당사 센터로 전화를 언제 하셨는지 발신 전화 번호를 알려주시면 수신 및 통화내역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사 센타는 오전 09:30~18:30분(점심시간 12:30~13:30분)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통화중 부재가 있으면 직접 연락 드려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화 주신적 1번도 없었는데요 ㅎㅎ
뭔 말씀하시는지 ㅎㅎ
연락주신적 없으면서 연락한다고 하는건 아니죠 ㅎㅎ
글고 지금 핸드폰 해지된 상태라서 통화안됩니다 ㅎㅎ
이상한게 ㅎㅎ
처음부터 그랬던것도 아니고
중간에 방을 바꾼것도아니고
그자리 그대로 인식하는데 왜 저번주 부터안되는지 저또한 의문입니다 ㅎㅎ



첨부파일 IMG_0406[1].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