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2-922-8600
평일 AM 9:30~PM 6:30
점심 12:30~1:30
주말,공휴일 휴무
페이스북/@tendakr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발신확인해보신다구요 ㅎㅎ
작성자 텐다코리아 (ip:)
  • 작성일 2018-10-25 08:36: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
평점 0점
텐다코리아 입니다.

당사에서 여러 고객님들과 통화중 유선 연결이 원활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통화중에 연결이 안되고 부재중으로 뜨는것까지 확인하여 직접 연락을 드려서 상담해 드리고 있다는 겁니다.

전화를 저희가 드렸다는게 아닌 이전 문의글에서 고객님이 과거 당사로 전화를 했으나 연결이 계속 안된다고 글을 남겨주셨습니다.
요근래 주말 & 휴일이 아닌 이상 당사 센터 기준으로 Call 수신 로스가 발생건이 없었기에 전화주셨던 고객님의 발신 번호를 알려주시면
확인해 보겠다는 겁니다.  고객님께서 어떤 번호로 전화를 거셨는지 당사에서는 확인이 안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제품 확인에 대한 건은 이전 답글에서 IP주소 확인 내용을 안내해드렸습니다.
확인된 내용을 알려주시기 바라며 확인을 못하시거나 안된다면 공유기 상태를 확인할수 있는 상황에서 당사로
연락을 주시거나 연락 가능한 시간대를 알려주시면 연락드려서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게시판 상으로 진전적인 내용이 없는 이상 도움이 될만한 답변을 드리기에 한계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어떤 부분에서 대충대충.. 안내해 드렸는지 의문이네요.

제 입장에서는 그렇게 들렸는데요 ㅋㅋ

뭐 그런게 아니면 죄송하네여

그리고 이후에 당사 센터로 전화를 언제 하셨는지 발신 전화 번호를 알려주시면 수신 및 통화내역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사 센타는 오전 09:30~18:30분(점심시간 12:30~13:30분)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통화중 부재가 있으면 직접 연락 드려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화 주신적 1번도 없었는데요 ㅎㅎ
뭔 말씀하시는지 ㅎㅎ
연락주신적 없으면서 연락한다고 하는건 아니죠 ㅎㅎ
글고 지금 핸드폰 해지된 상태라서 통화안됩니다 ㅎㅎ
이상한게 ㅎㅎ
처음부터 그랬던것도 아니고
중간에 방을 바꾼것도아니고
그자리 그대로 인식하는데 왜 저번주 부터안되는지 저또한 의문입니다 ㅎㅎ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