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2-922-8600
평일 AM 9:30~PM 6:30
점심 12:30~1:30
주말,공휴일 휴무
페이스북/@tendakr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N301 설치 방법
작성자 텐다코리아 (ip:)
  • 작성일 2019-01-09 20:19: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
평점 0점
안녕하세요.

텐다코리아 고객지원실 입니다.

공유기의 WAN포트와 인터넷 회선 및 모뎀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현재 연결상태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만약 인터넷 회선이 WAN이 아닌 다른곳에
연결되어 있다면 WAN포트로 이동시켜 주신뒤 공유기와 인터넷 모뎀의 전원을 리부팅하고
다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모뎀과 공유기른 연결했는데 pc만 되고 스마트폰은 인터넷 연결이 안되요. 그리고 둘다 설정페이지로 접속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