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2-922-8600
평일 AM 9:30~PM 6:30
점심 12:30~1:30
주말,공휴일 휴무
페이스북/@tendakr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텐다 AC9 AS문의
작성자 작성자 (ip:)
  • 작성일 2019-01-10 13:24: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
평점 0점

텐다 AC9 AS문의입니다.

구매일은 2017년 12월 22일 입니다.

증상은 와이파이(2.4G , 5G) 끊김입니다.

사용중 간헐적으로 와이파이가 연결은 되지만 반응이 없거나 (192.168.0.1 관리자 페이지도 접속안됨), 와이파이 자체가 끊겨버립니다.(유선은 정상)

초기화,구버전or신버전펌웨어 설치, 다른장소에 설치 등 을 해보았지만 계속 끊김이 나타나네요.

예전에 쓰던 iptime공유기로는 잘 됩니다.

어댑터 문제일수도 있어서 어댑터를 바꿀려고도 해봣으나 12V 2a 어댑터가 없어서 테스트가 불가능하네요

a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