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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텐다 AC9 AS문의
작성자 텐다코리아 (ip:)
  • 작성일 2019-01-10 15: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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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29
평점 0점
안녕하세요.

텐다코리아 고객지원실 입니다.

먼저 유선상으로 연락을 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아래 내용대로 다시 확인해 보시고 이후 동일 문제 발생시
본 사이트 가입시 등록해 주신 이메일 주소로 a/s 입고지를 안내해 드렸사오니 해당 주소로 택배 입고해 주시면
확인이 가능 합니다.

1. 공유기 무선 채널 변경
- 공유기 관리자 페이지 접속 (http://192.168.0.1) 및 로그인
- 시스템설정>시스템상태>2.4GHz, 5GHz 무선 채널 사용값 확인
- 무선설정>무선 채널 및 대역폭> 2.4GHz, 5GHz 무선 채널: 자동 값을 시스템 상태에서 확인한 채널값과 다르게 지정, 저장 클릭

2. 끊킴 현상 발생시 공유기 LED 확인
- 1번 사항과 같이 무선 채널 변경 후 끊킴 현상 발생시 wifi 자체가 끊켜서 재연결되는지 혹은 wifi 연결은 유지되나
   인터넷만 연결안되는지 재확인
- wifi 링크가 자체가 끊킬 경우 공유기 LED 들은 변화가 없는지 확인
-> 만약 wifi 끊킴시 공유기 LED들이 꺼졋다 켜진다면 기기 이상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텐다 AC9 AS문의입니다.

구매일은 2017년 12월 22일 입니다.

증상은 와이파이(2.4G , 5G) 끊김입니다.

사용중 간헐적으로 와이파이가 연결은 되지만 반응이 없거나 (192.168.0.1 관리자 페이지도 접속안됨), 와이파이 자체가 끊겨버립니다.(유선은 정상)

초기화,구버전or신버전펌웨어 설치, 다른장소에 설치 등 을 해보았지만 계속 끊김이 나타나네요.

예전에 쓰던 iptime공유기로는 잘 됩니다.

어댑터 문제일수도 있어서 어댑터를 바꿀려고도 해봣으나 12V 2a 어댑터가 없어서 테스트가 불가능하네요

a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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