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2-922-8600
평일 AM 9:30~PM 6:30
점심 12:30~1:30
주말,공휴일 휴무
페이스북/@tendakr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FH1202 불량품이 온 거 같습니다.
작성자 텐다코리아 (ip:)
  • 작성일 2019-01-21 08:47: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
평점 0점
안녕하세요.

텐다코리아 고객지원실 입니다.

아래와 같이 공유기 설정 하신뒤에 다시 사용해 보세요.

1. 공유기 관리자 페이지 접속
-> 공유기에 유선랜으로 연결된 PC에서 웹브라우저 주소란에 http://192.168.0.1 입력 후 로그인(PW:admin)

2. 네트워크>MAC클론>클론MAC 버튼 클릭 > 저장 클릭 > 리부트 클릭
3. 리부트가 다 되면 공유기와 SKBB 인터넷 모뎀의 전원을 각각 껏다가 다시 켭니다.

마지막으로 랜케이블의 경우 FH1202V는 WAN/LAN포트가 10/100Mbps 속도 까지만 지원됩니다.
동봉되어 있는 랜케이블은 4PIN 으로 구성된 케이블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19.01.18 저녁쯤에 히든프라이스에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점심에 설치했으나 컴퓨터 - 공유기 연결은 됩니다 cmd에서 ipconfig을 쳤을때 다 잘 나오구요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잘 표시 되더라구요 근데 문제는 인터넷이 안됩니다.

현제 SK브로드밴드 케이블을 쓰고 있어서 케이블이나 혹은 선 문제인줄 알았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iptime은 문제 없이 잘 작동하구요

제 생각에는 FH1202 WAN 꽂는 곳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더넷 케이블안에 선 색깔이 원래 두개만 있나요?

제가 알기로는 색깔 선이 꽉 차는 걸로 아는데 불량품이 배송온 건 아닌지 의심됩니다.

빠른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